연예 및 시사

일본의 혐한 스타들 근황

라스트맨스탠딩 2021. 1. 26. 23: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쿨타임 되면 한국을 까는게 직업인, 일본의 혐한스타들의 근황입니다. 한국에도 잘 알려진 이 사람들을 이번에는 한국 방송에서 찾아가보았는데요, 어떻게 반응하는지 참 궁금해지네요.

1번타자입니다.

망언에서부터 보이는 포스ㄷㄷ
오 혐한계의 아이돌인가 보군요.

대체 무슨 짓을 했길래 혐한계의 아이돌이라는 것인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맥주가 그 정도 급이 되기는 하나요?

근데 이 정도는 악플러들이 다는 악플만도 못한데 겨우 이걸로 혐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앗...아아...

일본 같은 정치시스템을 지닌 나라사람에게 저런 말을 듣다니.... 아무튼, 그런 그를 찾아가보았습니다.

계신가요? 스미마셍~ 우리가 인터뷰를 하러 와따능~

거절데스!

 하지만 끈질기게 거절을 하는군요.. 일본까지 와서 허탕을 치다니... 방송국 입장으로서는 아쉽겠죠. 그럼 다른 혐한스타를 찾아나서 볼까요?

자 2번타자는요

오...오...할말하않

소설가 햐쿠타 나오키라고 합니다. 이 인물은 대체 어떤 혐한 발언들을 해서 어그로를 끌었는지 한번 볼까요? 

아..참고로 분노주의 입니다. 약한 것들만 올릴게요....

오프사이드를 범한 머머리1

하... 선넘네 머머리...

오프사이드를 범한 머머리2

선넘네요. 하지만 이 발언들은 그가 했던 다른 말들에 비하면 굉장히 순한 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보지 않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정말 화가나거든요]

암튼 방송국은 이번에는 그를 찾아가봅니다.

그래 한국인 앞에서도 입 놀리나 봅시다.

 

맞아요. 당당하다면, 한국인이 찾아갔을 때 한마디 정도는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음?

음????

 

눈 앞에 한국인이 나타나자 황급히 빤스런을 하는 당당한 대일본제국 황국신민을 보십쇼 여러분ㅋㅋ

결국 이렇게 근황을 알아보고 인터뷰를 청했지만, 결국 살아있다는 것만 확인하고 돌아오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