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및 시사

해외에 있는 신박한 아이템들

라스트맨스탠딩 2021. 1. 27. 23:57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순하지만 명쾌한 아이디어로 세상을 편하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아이템들, 감탄을 하게 만드는 멋진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것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어떤 것들이 어떤 아이디어로 구성되어있는지 볼까요.

 

1. 소변검사시 이름을 써낼때는 검은색펜으로 쓰지만, 검사자가 파트너로부터의 폭력, 가정폭력을 당하거나 어떤 다른 이야기 나눌 것을 희망하는 것이든 그런 것이 있는 사람일경우, 소변검사시 이름을 써낼때는 붉은펜으로 쓰게 하는 아이디어네요. 

정말 명쾌하고 빠르게 그리고 아무도 모르게 상담자에게 필요한 것이 있는지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네요. 멋져요.

 

2. 세르비아 쿠르세바치에 있는, 윤곽이 그려져있는 투명창인데요, 이것으로 유적을보면 과거의 유적 모양을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작성자는 이것이 모든 유적에 설치되도록 법으로 제정되어야 한다고 하네요 ㅎㅎ

동감입니다. 정말 싼 값에 정말 재미있게 현재와 과거를 비교할 수 있게 해 놓은 멋진 기구군요.

 

 

3. 병/캔을 가져오면 일정 금액을 돌려주는 노르웨이에서 노숙자들이 쓰레기통을 뒤지지 않도록 옆에 캔과 병을 꽂을 수 있도록 설치한 쓰레기통이군요.

저도 유럽에서 살다 왔지만, 저는 남부유럽과 잉글랜드에서 살아봐서 저런 걸 본적은 없습니다. ㅎㅎ하지만 정말 멋진 아이디어네요.

 

 

4. 같은 종류의 재료를 묶어놓은게 아닌, 단계별로 필요한 재료를 묶어놓은 DIY 가구 재료트레이입니다. 오 이렇게 하면 정말 필요한 때에 필요한 순서로 부속접속도구의 손실없이 작업을 할 수 있겠네요. 멋졍

 

 

5. 밑에 레일을 달아서 그림자 있는 곳으로 옮길 수 있는 벤치입니다. 즉 볕으로 가고 싶으면 볕으로, 볕을 피하고 싶으면 저 벤치를 그늘로 옮겨서 앉아 있을 수 있는거죠. 참 좋은 아이디어네요.

 

 

6. 시각 장애인들이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음/양각을 통해서 예술품을 구현해 놓은 것입니다. 배려와 센스가 돋보이는 멋진 설치물이네요.

 

 

7. 그네를 타는 것 만으로도 핸드폰 충전이 가능하게 만들어 놓은 기구입니다. 충전하는 동안 심심하지도 않고, 전기도 절약되는 아주 손쉽고 좋은 방법이군요. 

 

 

8. 안쪽에 위아래/양옆이 표시되어있는 침대시트입니다. 아 우리도 이렇게 좀 제발. 근데 사실 저 시트 가생이에 시보리 있는 부분 잘 보면 바깥쪽인지 안쪽인지는 구분가는건 안비밀. ㄹㅇㅋㅋ

 

 

9. 아 제가 오늘 글을 게시하면서 가장 멋지다고 생각하는 아이디어 제품입니다. 특히 냉동실에서 뭐 꺼낼 때... 왜 내가 먹고싶은거는 저 안쪽에 있어서 냉동실에 쌓아놓은거 다 무너지냐고ㅠㅠ  대통령 뭐하냐고, 바이든 뭐하냐고ㅠㅠ

 

우리나라엔 안파나요?

암튼 냉장고는 정말 부럽네요 ㅠㅠ

 

 

10. 눈 등으로 더러워진 도로에 비추는 횡단보도 프로젝터입니다. 운전 하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특히 비가 미친듯이 오는 날, 밤에 차선 안보이쥬? 저게 차선까지 딱 나오게 해주는 그런 시스템 생기면 참 좋겠어요.

 

 

11. 와...이것도 정말 혁명적인 생각이죠. 감이 오십니까? 바로 가방걸이가 되는 의자입니다... 정말 그저빛이다...

 

대학생 때 저런거 있었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12. 체코의, 리필로 구매해서 채워쓰는 세제 판매대 입니다. 유럽에는 이런게 굉장히 많죠. 우리도 이런 시스템은 도입해도 좋을 것 같아요.

 

 

 

13. 보고싶은 풍경 쪽으로 앉을 수 있는 벤치 입니다. 이것도 참 낭만적이네요. 사진 찍을 때는 바다를 등지고, 연인과 앉아서 행복을 나누고 싶으면 바다쪽으로... 물론 연인을 구하는게 먼저겠지만요...

 

 

14. 풍경을 향하는 기차 좌석입니다. 이것도 참 좋죠. 뻘쭘하게 앞사람하고 눈 마주치는 것보다 말이죠ㅋㅋ

 

 

15. 아이들을 마음 편하게 해주는 잠수함으로 위장한 mri 기계입니다. 아이들은 이런거에 약하죠 ㅎㅎ

 

 

16. 공항에 있는 cpr 학습 기계입니다. 기다리는데 시간 떼우기도 좋고, 중요한 기술을 배워볼 수도 있고, 진짜 좋은 아이디어군요.

 

 

17. 오 셔츠 안에 안경닦이... 이건 안경착용자에게 많이 팔릴만하다 그쵸?

 

 

18. 어떤 성분의 화학물질이 어떤 특성을 확보하기 위해서 사용되었는지 표시된 제품이네요. 오오 다른 세탁제품을 사면서도 이거는 하나 반드시 사겠네요. 저 표 때문이라도요.

 

 

 

19. 노인/장애인이 카드를 대면 신호등 시간이 더 길어지는 장치가 되어있는 신호등입니다. 멋지다. 정말 멋지다.

 

 

20. 기내식 나올 시간에 깨워야할지 말아야할지를 표시해주는 안대군요. 저도 아에로플로트 러시아항공으로 한국에서 유럽을 자주 오갔는데 왜 저는 저런걸 보지 못했을까요...ㅠㅠ

 

 

21. 지난 번 약병을 열고 얼마의 시간이 지났는지를 보여주는 병입니다. 크.... 생명연장의꿈 오지구요. 고령화시대 인재풀 더 탄탄해지쥬?

 

 

22. 자전거를 탄채 긴 언덕길을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전거 탑승자용 엘리베이터 입니다. 노르웨이에요.

 

 

 

23. 체스 말에 각 말들의 움직임 가능 범위가 표시되어있습니다. 초보가 익히기에 좋게 되어있죠.

 

 

24. 옆에서 보면 흐릿해보이는 atm기계 스크린입니다. 저도 atm 기 사용할 때, 옆에 어르신들 있으면 뻘쭘해지는데요. 괜히 보시거든요ㅋㅋㅋ 아 사생활 리스펙합시다 좀.

 

 

25. 자전거 안장을 젖지 않게 해주는 보호기군요. 

 

 

멋진 아이디어들을 만나봤습니다. 별 것 아닌데 감탄하면서 보다보니 기분이 좋아지는 신기한 경험ㅋㅋㅋㅋ 우리도 작은 관심과 아이디어로 주변을 바꿔봐요. 그럼 모두 안녕~